일본여행/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라라포트]뉴건담/언제봐도 웅장한 뉴건담.!

홀로욜로골로 2024. 3. 29. 11:08
728x90

 

좀 정신 없긴 하지만

얼마전에 다녀온 후쿠오카 라라포트의 명물

뉴건담을 보고 온 후기 및 건담파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라라포트 후쿠오카

6 Chome-23-1 Naka, Hakata Ward, Fukuoka, 812-8627 일본

건덕 및 오덕 및 일본여행 매니아 분들은

다아실만한 라라포트(=멀티플렉스 쇼핑몰)

에는 웅장한 뉴건담 1:1 스테츄가 있어요

 

예전에는 밤에 다녀와서

이미지 썸네일 삭제
후쿠오카 여행 라라포트 건담

후쿠오카에는 건덕들을 위한 캐널시티의 건담베이스 및 라라포트의 건담파크가 있습니다. 오늘은 라라포트...

blog.naver.com

야경& 뉴건담을

보았는데

 

이번엔 낮에 방문해서 건담 파크의

재고등을 확인해 볼게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라라포트 4층에 위치한 건담 파크는

역습의 샤아를 테마로 한 공간으로

기동전사건담(=퍼스트건담)관련

상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몰론 가는 길에는 이렇게 점프숍이 있어

만화잡지 점프 관련

캐릭터 상점도 있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드디어 4층에 도착했어요.

 

저를(?) 반겨주는

뉴건담과 사자비 입니다

 

여기 가운데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건담을 1도 모르는 지인이지만

 

건담의 포스에 압도되어

셀카를 찍어보아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자비와 뉴건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보고만 있어도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90년대의 디자인이지만,

 

30년이 지난 지금도 손볼곳 없을

정도의 모델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곧이어 국내에도 4/3일날

개봉하게될 건담 시드 프리점 제품도

전시되어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방문일 24년 1월 에는

 

마이티 프리덤이 나올지 상상도 못하고

 

저렇게 후줄근한 프리덤과

저스티스만 있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긴 쌍제타(ZZ)건담의 주역기들이

전시된 부스네요.

 

퍼스트-Z건담은 봤는데

 

ZZ건담을 안봤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앗 이 장면은

건담 애니를 안보셨던 분들도

잘 아시는 명장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 야메룽다!

장면을 오마주 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프리덤이 국내에서도 인기 있지만

중국/특히 상해에서 인기가 많아

1:1스테츄도 전시되어 있다고 하니

시드 계열도 건담을 잘 만든것 같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번 방문에는 이렇게 새로운

뉴건담 후쿠오카 퍼스트록 버전이라고

 

마치 건담 시드의 페이즈 시프트(방어막)

이전의 회색 버젼 뉴건담이 발매 했어요.

 

저는 일반 뉴건담

후쿠오카한정 뉴건담 등

벌써 2개의 뉴건담이 있어

구매하진 않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곳엔 메탈스트럭쳐 사자비가

전시중이였어요..

발매가 약 200

싯사 400만원의 건프라 라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래에는 뉴건담도 전시중이였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것만 봐도 10분은 훌쩍 지나 갔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초합금 뉴건담도 판매중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점원분은

고객들이 티셔츠를 만지고

헝클어진 옷들을

다시 정리 중이 셨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RG제품들도 판매중이긴 했는데

 

제가 구하려는 RG갓건담은

보이질 않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품중엔 이렇게 도색으로

마치 파워레인져 처럼

꾸며놓은 프라들도 있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로 피규어도 판매중인데

대략 20만원 정도 인데

재고가 얼마 없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로 특유의 목깃을 잡아 늘이는 장면을

잘 표현 한것 같아요..

 

근데 아무로가 이렇게 멋졌었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퍼스트건담 시절의 주역기 및

각종 한정판들도 판매 중이 였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뉴건담 뱃지는 하나 사고 싶었는데

잘 참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시드 오리지널 주역기들 합본 세트?

판매중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뉴건담 퍼스트록 버전도

절찬리 판매중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려 신상품(이라고 쓰고 색놀이..)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빵빵터지는 폭죽들인

당해낼 제간이 없다.!

 

오늘도 열심히 터지고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건담파크에만 판매라는

한정 상품이라고 합니다. !

 

이렇게 건담파크 구경 하고

외부로 나가

뉴건담 한번 보고 가야 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당시 비가 왔는데

사람들이 우산을 쓰고 있어

사진을 제대로 촬영하지 못했네요.

 

다리하단에는

깨알같은 건담 홍보 까지.

 

 

그리고 건담파크가 있는 4층에는 무려

부엉이/올배미 카페가 있었는데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물 카페라고

국내에선 사육이

불법인 맹금류=주로 부엉이를 다루는

카페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시간에 대략

성인기준 1만원 조금 더되는가격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에는 이렇게 귀여운 부엉이들과 한번

사진 찍어 보고 싶네요

 

 

이번엔 이렇게 후쿠오카의 쇼핑몰 라라포트에서 뉴건담을 구경해 보았는데요

 

건담을 모르는 지인의 자녀도 건담의 크기와 멋에 넋이 나가 결국 지인이 건프라를

사줄수 밖에 없었다는 원망(?)들었네요

 

후쿠오카를 여행하시는 가족분들은

꼭 한번 필수로 들러보세요.

 

 

#후쿠오카여행 #일본여행 #일본건담 #건담 #뉴건담 #하카타건담 #뉴건담프라모델 #건프라 #라라포트 #하카타라라포트 #후쿠오카라라포트 #라라포트건담 #라라포트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추천 #하카타여행 #하카타건담

 

728x90